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노설치,한글] 더길드2 + 르네상스 중세판심즈 가문을 이끌어보자 !! 다운받기
    카테고리 없음 2020. 12. 6. 22:09

    다운로드



    [노설치,한글] 더길드2 + 르네상스 중세판심즈 가문을 이끌어보자 !!
    파일명용량
    더길드 르네상스.7z2.1G




    1. 파일을 받은뒤 압출을풀어준다


    2. 풀어준 폴더로들어가서 Guild2를 클릭해 게임을 실행한다




    (혹시모르니 백신은꺼두시고 압축을 풀어주시길바랍니다)


    탭사자
    할만합니다.. 근데 처음할때는 뭐가 뭔지 몰라서 버벅댄다는ㅋㅋ
    밍슈슈슈
    어찌하는건지???
    롱스트랭
    멀티 구동되나요?
    비행기44
    산적왕이 되보겠습니다 ㅋㅋ
    betaline
    재미있을 것 같다
    우리야난
    실행법 적어놧으니 보시고 실행하시면 되겟습니다
    더블모찌
    ㅜㅜ 저는 도대체 왜 실행을 누르면 잠깐 떳다가 사라질까요.
    동연이랑
    이거 진짜입니다 윈10인데 잘되요
    이삐루
    다운 받아가요
    kido67
    믿고 받아봄 가짜가 너무 많음
    whlwon
    짱짱 이님거안되는게없네 ㅎㅎ 너무잘됨ㅎ
    처박힐메테오
    예전에 하던 겜인데 다시 하고 싶어서 다운 받았어요~~ 감사합니다~~ 아니 노설치인데 이걸 실행법을 모른다는 사람은 .....ㅎㅎㅎ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